크롬 시크릿 모드 설정 해제 방법

크롬 시크릿 모드 설정과 해제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개인 혼자 사용하는 컴퓨터에서는 시크릿 모드가 필요는 없지만, PC방이나, 공용으로 사용하는 PC에서는 시크릿 모드로 설정해서 사용하는 게 좋습니다. 왜냐하면 시크릿 모드로 설정을 하고, 사용하면은 내가 접속한 사이트나, 검색기록, 정보 등 흔적이 기록이 되지 않습니다. 

 

크롬 시크릿모드는, PC와 모바일 둘 다 사용이 가능하니, 어떻게 설정하고 해제하는지 알려드릴게요.

 

크롬 시크릿 모드 - PC

컴퓨터에서는 오른쪽 상단에 점 3개를 눌러, 새 시크릿 창을 누르시면 시크릿 모드로 설정이 됩니다.

 

시크릿 모드로 전환해서 사용하면은 방문기록, 사이트, 쿠키및 사이트데이터 등 따로 저장되지 않습니다. 그리고 시크릿모드를 다 사용했고 해지 하고 싶다면, 오른쪽 위에 있는 시크릿 모드를 눌러서 해제할 수 있습니다.

 

 

크롬 시크릿 모드 - 모바일

PC에서 시크릿 모드 설정 방법과 동일합니다. 똑같이 점3개를 눌러, 새 시크릿 탭을 눌러주시면 됩니다. 모바일에서 시크릿모드 해제는 스마트폰 위 상태표시줄을 내려서, 시크릿모드 해제할 수 있습니다. 사진으로 찍어서 보여드리려고 했는데, 보안상 캡처가 되지 않는다고 해서, 글로 설명하는 점 참고해주세요. 

 

내가 사용하는 컴퓨터와 폰이 아니라면, 크롬 시크릿 모드를 사용해서, 개인정보나 검색기록 등이 남기지 않고 크롬 이용하세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