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 폰 이름 변경 방법

블루투스, 핫스팟 등 다른 디바이스와 연결하거나, 파일을 주고 받을 때 디바이스를 구분하기 위해서 디바이스 이름이 있습니다. 맨 처음 갤럭시 폰 디바이스의 이름은 갤럭시+모델명으로 설정 되어있습니다.

 

주위에 갤럭시를 쓰는 사람이 없다면, 내 디바이스의 이름을 찾는데에 문제가 없지만, 내가 사용하고 있는 폰과 똑같은 폰을 사용하는 사람이 주위에 많다면, 내 디바이스인지 구분이 안가서, 찾기가 어렵습니다.

 

간단한 설정만으로 내 디바이스의 이름을 따로 설정을 한다면, 같은 폰을 사용하는 사람이 많아도 바로 찾을 수 있습니다. 그럼 어떻게 갤럭시 폰 이름을 변경하는지 알려드리겠습니다.

 

갤럭시 폰 이름 변경

먼저 설정을 열어, 맨 아래에 있는 휴대전화 정보를 클릭해주세요.

 

그러면 현재 내 폰의 이름과, 휴대폰 정보를 알 수 있습니다. 갤럭시 폰 이름은 편집을 눌러서, 자신이 원하는 이름을 입력하고, 완료를 누르면 변경이 됩니다.

 

이제 블루투스나, 와이파이, 핫스팟, 다른기기와 연결할 때, 내가 설정한 이름이 표시되어서 금방 내 디바이스를 찾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이름 변경할 때, 한글로 사용해도 되는데, 다른 디바이스에서 폰 이름을 제대로 인식 못하는 오류가 생길수도 있어서, 영어로 정하시는게 좋을것 같습니다. 근데 영어로 하면 같은것이 있을수도 있으니, 본인 선택해서 사용하시면 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