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톡 프로필사진 비공개 설정

카카오톡 추가한 친구중에 연락을 하고 싶지 않거나 하면 친구 차단을 하게 됩니다. 내가 차단을 하면 상대방이 카톡을 보내도 나에게는 오지 않습니다. 하지만 내가 차단을 했더라도 그 사람은 내 프로필 사진과 상태메시지를 확인할 수 있어서, 내가 어떻게 지내는지 대충 확인이 가능합니다. 

 

차단한 사람이 내 프로필 사진과 상태메시지를 보지 못하게 하기 위해서는 비공개로 설정하셔야 됩니다. 그럼 어떻게 카카오톡 프로필 비공개로 설정하는지 알려드리겠습니다.

 

카카오톡 프로필사진 비공개

카카오톡 친구목록에서 설정 → 친구관리로 들어가주세요.

 

친구관리에서 차단친구 관리를 클릭해주세요. 여기는 내가 차단한 친구목록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여기서 프로필을 비공개로 바꿀려면, 관리를 눌러서 메시지차단, 프로필 비공개 부분을 체크하고 확인을 누르시면 됩니다. 처음에 차단할경우에는 메시지차단만 되어 있어서, 상대방이 프로필을 다 볼 수 있습니다. 차단을 했고, 내 프로필을 보이는게 그러니, 비공개로 바꾸세요. 

 

추천글

페이스북 친구목록 비공개 설정 방법

 

페이스북 친구목록 비공개 설정 방법

처음에는 전부 다 전체공개로 되어 있어서, 페이스북 친구목록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페이스북을 통해 내 친구의 친구까지 알 수 있지만, 나도 모르게 불특정 다수에게 나의 페이스북 친구의

deathhallows.tistory.com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