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그램 비공개 설정 하기

인스타그램 비공개로 설정 하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따로 설정하지 않으면, 인스타그램을 하는 모든 사람들이 나의 인스타를 구경할 수 있습니다. 내가 올린 사진이 모든 사람에게 공개되어도 거부감이 없다면 상관 없지만, 거부감이 있다면 비공개로 설정하는게 좋습니다.

 

비공개로 설정하면 내가 팔로우 한 사람들만 내가 올린 사진과 소통을 할 수 있습니다. 비공개 설정은 엄청 간단한데, 모르시는분들을 위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인스타그램 비공개 설정

인스타그램 앱을 열어서, 자신의 프로필 선택하고, 우측 상단 위에 메뉴 버튼 클릭해서, 설정을 클릭해주세요.

 

설정에서, 공개 범위 클릭해주세요.

 

공개 범위에 와서, 비공개 계정 활성화 버튼을 눌러서, 비공개로 전화 누르시면, 인스타그램 비공개로 설정이 됩니다. 비공개 계정으로 전환하면은 내가 팔로워를 한 사람만 나의 사진과 동영상을 볼 수 있습니다. 기존에 팔로워된 사람들은 영향을 받지 않고 본인의 인스타를 볼 수 있습니다.

 

마치며.

인스타그램 계정 비공개 설정이였습니다. 비공개로 설정을 하게 되면은 팔로워를 한 사람만 볼 수 있게 되어서, 모든 사람에게 노출이 되지 않습니다. 그리고 다른 사람이 팔로우 요청을 하고, 내가 승인해야지만 상대방에게 보여지게 되고, 광고 목적으로 내 계정에 들어오는 사람들이 보지 못해서, 좀 더 편하게 이용할 수 있겠네요. 그럼 도움이 되셨길 바라며,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