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J노래방 노래신청 방법

노래방 기계는 금영 또는 TJ가 있는데, TJ노래방 노래 신청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보통 유명한 노래들은 대부분 등록되어 있어서, 리모컨으로 찾아 바로 부를 수 있습니다. 하지만 노래를 검색했는데, 나오지 않는 경우도 있습니다. 이럴 경우 TJ노래방 홈페이지로 가서, 노래방에서 부르고 싶은데, 없는 노래를 신청하면 됩니다. 

 

TJ 노래방 노래 신청

TJ

검색해서 TJ미디어 홈페이지 접속해서, 바로 보이는 "노래 신청"을 클릭합니다.

 

이미 등록되어 있거나, 신청 중인 곡인지 확인하기 위해, 신청하고 싶은 노래 제목 또는 가수 입력하고, 장르 선택 후 조회를 클릭합니다. "Mr.Blue sky" 곡을 검색했는데, 등록되어 있지 않네요. 조회를 했는데 반주기 수록 여부에 나오지 않는다면 화면을 아래로 내립니다.

 

 

내려서 신청곡 등록 여부에 있다면, 따로 신청하지 않고, 추천하기를 클릭하면 됩니다. 따로 신청하는 것보다 추천수를 높이는 게 등록될 가능성이 더 높습니다. 그리고 등록 여부에도 없다면, "곡 신청하기"를 클릭합니다.

 

신청자, 이메일, 장르, 곡 제목, 가수명, 내용, 비밀번호를 입력하고 확인을 클릭하면 신청 완료입니다. 신청하고 저작권 확인을 거쳐 곡 수록에 참조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신청한 후 3개월 동안 수록되지 못한 곡과 신청한 후 1주일 동안 추천수가 10번 미만인 곡은 리스트에서 제외된다고 합니다.

 

정확하지 않지만 신청하고, 추천수를 모아야지만 리스트에 포함될 수 있으니, 등록되게 하고 싶다면, 다른 사람한테 추천해달라고 부탁을 해야 될 것 같네요. 그럼 도움이 되셨길 바라며,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