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톡에서 문자 확인 방법 - 문자 모아보기

스마트폰을 사용한 뒤로부터는 문자 대신에 카카오톡을 많이 사용을 하고 있습니다. 그렇다보니, 문자가 와도 바로 보지 않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래서 문자가 많이 쌓이거나 하면은 한번 몰아서 확인하고 합니다.

 

카카오톡 문자모아보기란 기능을 활용하시면, 카톡 내용을 확인하면서도 문자도 카카오톡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카카오톡 문자모아보기

카카오톡에서 문자 확인하는 방법은 문자모아보기 활성화 해주시면 끝입니다. 카카오톡 설정으로 가셔서, 문자보아보기를 클릭하여, 켜주시면 됩니다.

 

활성화 켜게 되면, 이러한 안내창이 나옵니다. 문자 모아보기 기능은 카톡에서 문자 전송하고, 문자 확인을 할 수 있는 기능이며, 폰의 운영체제에 따라서 일부 기기에서는 정상적으로 작동이 되지 않을 수 있다는점 참고하세요.

 

 

설정을 하고, 카카오톡 채팅 목록으로 가면은 "문자 모아보기"가 생겼습니다. 클릭하면은 내 폰에 왔던 문자를 확인할 수 있으며, 나에게 온 문자에 대한 답변을 작성해서 보낼 수 있습니다.

 

마치며

카카오톡 문자 모아보기 기능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지인들과 대화를 하기 위해서 카카오톡을 사용하는데, 거기다 문자 모아보기를 키면은 메시지 앱을 열지 않아도, 바로 문자도 같이 확인이 가능하며, 답변도 보낼 수 있어서 편리합니다. 그럼 도움이 되셨길 바라며,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