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달의민족 배민페이 카드 및 계좌 등록 방법

재택근무를 하다보니, 자연스럽게 배달 시키는 횟수가 늘어나고 있습니다. 배달의 민족을 이용해서 편하게 배달을 시킵니다. 배달의민족에는 배민페이라고 있는데, 계좌나 카드를 등록하고, 배민페이로 결제를 하게 되면 배민 포인트가 적립이 되며, 적립된 포인트는 현금처럼 사용을 할 수 있습니다.

 

배달의민족 배민페이 카드 계좌 등록

배달의 민족 앱을 열어, 오른쪽 위 얼굴 아이콘 클릭 → 배민페이 관리를 클릭합니다.

 

 

계좌와 카드를 등록할 수 있는데, 원하는 것을 선택하여 등록하시면 됩니다. 

 

등록은 간단합니다. 계좌등록은 사용하고 있는 은행을 선택하시고, 계좌번호 입력후, ARS전화인증을 하시면 등록이 됩니다. 카드등록은 휴대폰 본인인증을 하고 카드번호, 유효기간, CVC, 비밀번호 앞2자리 입력하고 등록을 누르고, 사용할 결제 비밀번호 6자리를 생성하면 끝입니다.

 

배민페이를 등록했으니, 음식을 정하고 결제를 할 때 배민페이를 선택해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배민페이로 결제를 하면 포인트 0.5% 적립이 되며, 배민현대카드는 최대 5.5% 적립이 됩니다. 

 

 

적립된 포인트는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고, 1원단위로 사용 가능하며, 최대 50만원까지 보유 가능합니다. 그리고 포인트는 일정기간이 지나면 소멸이 되기 때문에 소멸 되기전에 사용하셔야 합니다.

 

마치며

배민페이 계좌, 카드 등록방법이었습니다. 배민페이는 특정한 카드 또는 계좌만 등록이 가능한줄 알고, 다른 결제 수단으로 사용했었는데 아쉽네요. 이제 등록을 했으니, 배달의민족으로 배달 시킬 때 무조건 배민페이를 이용해야겠습니다. 그럼 도움이 되셨길 바라며,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