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도우10 캘린더 일정 구글 캘린더 연동 방법

일정을 관리하기 위해서 캘린더를 사용합니다. 그중 구글 캘린더를 많이 사용하고 있습니다. 구글 캘린더에 저장한 일정을 윈도 10 일정 앱과 연동해서 볼 수 있으며, 윈도 10 일정에서 일정을 추가해도 구글 캘린더에서도 볼 수 있습니다.

 

윈도우10 일정 구글 캘린더 연동

윈도 10 일정을 열어주시고, 설정 → 계정 관리를 클릭해서, 계정 추가를 클릭합니다.

 

구글을 클릭하고, 사용하고 있는 구글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입력하고, 허용을 클릭하시면 구글 캘린더와 윈도 10 일정과 연동이 됩니다. 

 

연동이 완료되면, 왼쪽에 구글 캘린더에서 봤던 항목들이 생긴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윈도 10 캘린더에서 일정을 추가할 때, 일정 추가 창 왼쪽 위를 클릭해서 구글 캘린더로 선택하고, 추가하면 윈도 10 일정에서 추가한 일정을 구글 캘린더에서도 볼 수 있습니다.

 

윈도 10 일정에서 추가하고, 구글 캘린더를 열면 윈도 10 일정에서 추가한 것이 보이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