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도우10 사용자계정 관리자계정으로 변경 방법

여러명이서 컴퓨터를 이용하면 사용자 계정을 추가로 만들어서 사용을 합니다. 사용자 계정의 유형은 표준과 관리자가 있습니다.

 

표준은 대부분의 소프트웨어를 사용할 수 있고, 다른 사용자나, 이PC의 보안에 영향을 주지 않는 시스템 설정을 변경이 가능하며, 관리자는 pc를 완전하게 제어할 수 있고, 모든 설정을 변경하고, pc에 저장된 모든 파일 및 프로그램에 엑세스(접근,이용)할 수 있습니다. 그럼 관리자 계정으로 변경하는 방법 알려드리겠습니다.

 

윈도우10 관리자계정 변경

사용자 계정 유형변경은 엄청 간단합니다. 먼저 제어판을 열어, 계정 유형 변경을 클릭해주세요.

 

제어판에서 계정 유형 변경을 누르면, 사용하는 PC 사용자 계정이 나올텐데, 변경할 계정을 클릭하셔서, 다시 계정 유형 변경을 클릭해주세요.

 

관리자 부분을 체크 하시고, 계정 유형 변경을 클릭하시면, 변경이 완료됩니다. 저는 사용하고 있는 컴퓨터는 혼자 사용하고 있는데, 사용하고 있는 계정이 유일한 관리자 계정이여서, 표준으로 변경이 되지 않네요. 

 

관리자 계정으로 변경은 엄청 간단하니, 금방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여러명이서 사용하는 컴퓨터에서 파일 복사나 삭제 등이 되지 않는다면, 관리자 계정으로 변경을 하여 사용하시면 됩니다. 그럼 도움이 되셨길 바라며,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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